본문 바로가기

미라클모닝

성공 습관 적립 (미라클 모닝 14일차)

성공 적금

오늘은 제목을 "성공 습관 적립"으로 정해 봤습니다. 제가 매주 책 한 권 이상 읽기를 실천하면서 느낀 점입니다. 책을 한 권씩 완독 할 때마다 저에겐 책 한 권을 다 읽었다는 성공 경험이 하나씩 적립되었습니다.  

그리고 이자가 붙었습니다. 그 이자는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  다른 것도 도전해서 성공할 수 있으리라는 자신감을 싹 틔워 주었습니다. 그 새로운 도전이 바로 미라클 모닝입니다.

이제 2주가 되었습니다. 14일간 성공 적금을 입금하고 있네요. 이 적금은 저에게 또 다른 이자를 붙여 줄 것이고 이 이자는 복리가 되어 하나하나 쌓이다 보면 저에게 더 크나큰 성공의 경험을 선사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


운동하고 돈도 벌 수 있는 앱테크 어플 또한 성공 경험 적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숨겨진 세상

숨겨진 세상이라 생각한 이유는 평소엔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이 아침 운동을 하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저에게 하나의 의미를 부여하는 것 같습니다.  

벚꽃이 하루하루 다르게 개화를 서두르고 있네요. 날씨가 갑자기 더워진 것도 한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.

공원엔 누가 쌀을 뿌려 줬는지 비둘기들이 정신없이 식사하기 바쁘네요. 제가 옆으로 지나가는데도 전현 아랑곳하지 않고 먹이를 먹기 바쁩니다.

저 에에 아침 운동은 운동 이상의 새로운 시각을 선사해 준 선물 같습니다. 다이어트는 덤~~ 이자라고 해야 되나요? ㅎㅎ 마이너스 이자~~ㅋㅋ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활기차게 하루 시작해 보시길 바라요.

'미라클모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늘은 만우절  (0) 2023.04.01
쯔위프트로 실내운동  (1) 2023.03.23